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8 21:13:22
기사수정



()한국B.B.S경기도연맹 광주시지회(회장 박해광)가 연말을 앞두고 지역사회와 사랑나눔에 나섰다. B.B.S광주시지회는 지난 1117, 광주시 곤지암읍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향림원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봉사를 펼쳤다.

 

향림원 후원회(회장 송완자, 김옥자, 이원숙)와 함께 진행한 김장봉사에는 B.B.S광주시지회 임직원 및 회원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김장비용 일부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봉사에는 B.B.S광주시지회와 향림원 후원회뿐만 아니라 임일혁 광주시의회 의장과 박상영, 황소제 광주시의원이 참가해 김장 김치 2,500포기를 담그며 우애와 봉사를 몸소 실천했다.

 

박해광 B.B.S광주시지회장은 우리 회원들께서 따뜻한 온정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정성껏 김치를 담갔다우리 B.B.S와 향림원 후원회의 작지만 따뜻한 사랑이 향후 일년 간 맛있는 식사를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B.B.S광주시지회는 우애와 봉사의 정신을 바탕으로 광주시 관내 청소년들과 학생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로 아동과 후원자 간의 결연 및 장학활동, 청소년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비영리민간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67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