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03 21:32:59
기사수정



광주시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달 27일 ‘2022년 제1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회의는 1월 말로 임기가 만료되는 위원에게 공로패 수여와 신규 위원 촉장 전수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에 대한 도지사 표창장 전수식과 함께 지난해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영상을 시청하며 지난 한 해를 되짚어 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3기 이황용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복사각지대 발굴과 관내 취약층 분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주신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회의에서 제4기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된 남기환 위원장은 앞으로 · 협력을 더욱 활성화해 광남1동이 복지사각지대 없는 안전한 지역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해 행복가득 다온 사업에그-wifi 틈새 없는 복지망 구축 프로젝트침구류세탁 딜리버리 사업과 코로나19 가방역 프로젝트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노력을 펼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2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