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5 12:42:18
기사수정



광주시 경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4일 경안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제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회의를 열고 위촉식 수여 및 민간위원장 선출 등을 진행했다.


이날 회의는 제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규 위원 5명을 포함해 총 23명이 위촉됐으며 위촉된 위원들은 앞으로 2년간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및 복지자원 발굴 및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또한민간위원장 등 임원 선출과 2022년 경안동 지역특화사업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4기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된 이선열 위원장은 “3기 위원장에 이어 연임을 하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새롭게 위촉되신 위원님들과 기존 위원님들 다 같이 힘을 모아 지역 내 어려운 지역주민을 찾고 보살피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해 표동진 경안동장은 지역사회 내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 발굴과 지역사회복지 활성화를 위해서는 민·관의 협력이 필수이라며 촘촘한 지역사회 보호체계 구축과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3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