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8 15:46:05
  • 수정 2022-02-18 16:12:19
기사수정



국민의힘 광주시 당원협의회, 경기도당과 정권교체를 위한 합동유세 진행...

국민의힘 광주시 당원협의회는 17일 오후 3시 경안시장 정문앞,오후 5시 태재고개에서 시장방문객 및 지지자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당과 함께하는 합동유세로 정권교체의 힘을 모았다.

이번 합동유세에는 김성원 국민의힘 경기도당 위원장과 함경우 광주시(갑) 당협위원장, 황명주 광주시(을) 당협위원장을 비롯한 현자섭, 방세환, 이미영 시의원, 이우경 전,시의회의장등주요당직자 및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당 청년율동팀의 힘찬 율동을 시작으로 진행됐다.

김성원 도당위원장은 광주시가 이겨야 경기도가 이기고, 경기도가 이겨야 대한민국이 승리할 수 있다며, 압도적인 표로 정권교체를 해낼 수 있도록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또한, 함경우(갑),황명주(을) 당협위원장도 나라를 바로 세우고, 스마트한 규제개혁을 통해 광주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윤석열 후보에게 표를 몰아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국민의힘 광주시 당협은 지난 16일에 조용한 유세로 안철수 후보의 선거유세차 사고에 깊은 애도를 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3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