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8 16:01:16
기사수정



광주시 송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7일 송정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2년 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4기 민간위원장 선출 및 2022년 협의체 추진계획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으며 광주 선행시민으로 선발된 위원에 대한 광주시 너른고을(미소(微笑)’ 표창장을 전수했다.


4기 민간위원장은 구자경 위원장이 선출됐으며 구 위원장은 송정동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제3기 이찬호 위원장님과 임원진 여러분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한다며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민·관 협력 활성화를 통해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이날 너른고을 미소상을 수상한 박진수 위원은 송정동 복지증진을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을 대표해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송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자원 개발 및 연계특화사업 진행 등 송정동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3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