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25 20:32:51
기사수정



광주시립중앙도서관은 책 읽는 광주시 조성을 위한 독서 장려 캠페인 광주 IN 독서 산책을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독서 산책이란 개인별 독서 능력에 따라 코스를 선택해 기간 내 완주하는 독서 장려 운동이다초등학생 이상 광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연령별 코스를 선택한 후 책을 읽고 홈페이지 독서 노트에 감상평을 기록하는 방식으로 참여하면 된다.


완주자에게는 도서 대출 권수 확대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완주자는 광주시장상을 수여 받는다.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시행 기간 내 자유롭게 가능하다.

특히올해 독서 산책은 광주시 독서문화사업 ‘2022 올해의 한 책과 함께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스탬프 투어는 독서 산책을 신청한 뒤 올해의 한 책으로 선정된 도서(편한 편의점(김호연)아기곰이 보내는 편지(문종훈))를 읽고 홈페이지에 감상평을 작성한 뒤 광주시 공공도서관 6곳의 스탬프 도장을 모으는 책 읽기 권장 행사이다.


참여자는 공공도서관의 특성화 도서를 읽은 뒤 각 도서관 데스크에서 도서 대출 여부를 확인받고 스탬프지에 도장을 받으면 된다스탬프지는 각 도서관 자료실에서 받을 수 있으며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도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jcity.go.kr/)를 참조하거나 시립중앙도서관(760-5681)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4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