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15 13:16:35
기사수정



광주시가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광주시 예비 사회적기업 창업 기초 과정을 개설하고 오는 4월 11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예비 사회적기업 창업을 희망하는 시민과 예비 사회적기업으로의 인·지정을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4월 13일부터 4월 29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주·야간으로 나눠 진행되며 수강생은 편의에 따라 주·야간을 선택해 교육 수강이 가능하다주간은 오후 2시부터야간은 오후 7시부터 각각 3시간씩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시는 이번 교육과정이 예비 사회적기업의 이해부터선배 창업가와의 만남비즈니스 모델과 사업계획서 작성 등 창업에 필요한 필수 항목들로 진행돼 예비 사회적기업 창업 및 인·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사회적경제에 관심 있는 광주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신청은 광주시 홈페이지(새소식)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taesu87@korea.kr또는 시청 일자리경제과로 방문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경제과 사회적경제팀(760-268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4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