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17 15:35:56
기사수정



광주시 경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5일 경안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2년 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일반 및 기금 현황 보고, 2021년 성과 및 2022년 추진 현황 보고, 신규 특화사업인 아름다운 나눔 이웃’ 현판사업 선정·관 협력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를 통해 경안동 협의체는 상시 운영하고 있는 건강 가득찬(지원 사업’, ‘치킨 지원 사업을 더욱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2022년 신규 사업인 새학기 학용품 지원 사업은 지원 대상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차년도에는 확대해 사업을 운영하기로 했다또한앞으로 추진할 예정인 안경 지원 사업’, ‘코로나 타파문화야 안녕!’, ‘건강한 여름행복()한 여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사업도 적극 추진키로 했다.


이에 대해 표동진·이선열 공동위원장은 경안동에 맞는 찾아가는 복지사업을 실천해 소외이웃 없이 모두 함께 웃고나누고안전한 경안동을 만들어 가겠다며 ·관이 힘을 합쳐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 및 도움을 주는 활동들이 더욱 활성화해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따뜻한 경안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5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