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3 12:41:38
기사수정



광주시 광남1동은 23일 경기도 유공납세자로 선정된 광명전기㈜ 전미경 대표에게 경기도 유공납세자 현판을 전달했다.


경기도 유공납세자는 2022년 경기도 성실납세자 중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하고 지방세 발전에 공헌한 개인 및 법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경기도 지방세심의위원회를 거쳐 광주시 개인 7법인 8개가 선정됐다.


광명전기는 수년간 성실한 납세를 통해 세수증대 및 건전한 납세문화 조성에 앞장서 왔으며 투철한 기업윤리 원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날 전수식에 참석한 광명전기㈜ 이상열 감사는 기업의 당연한 의무를 행한 것 뿐인데 경기도 유공납세자로 선정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성실납세를 통해 건전하고 성숙한 납세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서방원 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모범적인 납세로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해 준 광명전기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경기도 유공납세자에게는 분당차병원아주대병원 등 19개 병원의 종합건강검진비 등 10~30% 할인도 금고은행(농협국민)의 여신금리(사업자최대0.3%) 우대 및 3년간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31개 시군의 공영 주차요금 할인 혜택이 지원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5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