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4 13:39:34
기사수정



광주시는 지난 23일 관내 중소기업의 경영안정 지원을 위해 광주하남상공회의소에서 전경련 경영자문단과 함께하는 2022년 광주시 중소기업 경영 자문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상담회는 지난 2020년 광주시와 전경련 중소기업협력센터 간 업무협약을 근거로 기업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중소기업을 지원해 기업 하기 좋은 광주시를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담회에는 관내 중소기업 14개 사가 참석했으며 ‘B2B 영업의 판로개척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으며 이후 28명의 경영자문위원단이 각 기업별로 매칭, 1:2 경영 자문이 이뤄졌다.


기업별 경영 자문은 사전 제출한 경영애로 사항을 토대로 마케팅경영전략, 인사노무 등 분야별 전문 자문위원이 배정됐으며 구체적인 상담과 솔루션 제시로 참여 기업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동헌 시장은 이번 경영 교육 및 자문을 통해 관내 기업들의 애로사항이 해소되고 실질적인 도움으로 기업 발전의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중소기업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기업경영 극복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5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