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4 14:09:33
기사수정



광주시 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일 관내 카비원(욕실·수납장 전문 생산기업)원유관 대표에게 우리 동네 착한기업’ 1호점 현판을 전달했다.


우리 동네 착한기업’ 현판사업은 나눔을 실천하고 주변 이웃에 모범이 되는 가게·업체를 발굴해 업체의 선행을 널리 알려 자연스러운 지역 내 기부문화를 조성하고자 기획된 사업으로 관내 월 1만원 이상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사업장이 대상이다.


카비원 원 대표는 매월 공동모금회 후원은 물론광주시 기업인협 광남지회장광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으로서 위기가구 발굴과 봉사를 몸소 실천해 왔다.


원 대표는 우리 동네 착한기업 1호점으로 선정돼 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사 경영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참여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서방원·남기환 공동위원장은 항상 더불어 상생하는 기업윤리 정신을 몸소 실천해 주시는 원유관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남1동 우리 동네 착한기업’ 현판사업은 신규사업으로 연중 모집하며 참여를 원하는 사업주는 광남1동 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