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8 15:06:07
기사수정



광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서울장신대학교를 통해 채원석 국영수 전문학원으로부터 장학후원금 25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장학금을 기탁한 채원석 원장은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이 자신이 처한 환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 활동에 함께하기로 직원 모두가 의견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희망을 가지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싶다고 기탁소감을 전했다.


광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기탁자의 뜻에 따라 관내 위기청소년 10명을 선정해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광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최은희 센터장은 위기의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과 환경 조성에 적극 힘쓰겠다며 후원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따스한 관심과 돌봄의 온기를 전해 주신 채원석 원장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광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만 9~24세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직접 방문 또는 전화(031-762-2219) 문의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6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