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13 22:39:05
기사수정



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코로나19 우울 극복을 위한 시민정신건강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 5개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광주시민과 관내 직장인 및 학생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우울을 극복하고자 시민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공모 결과 총 56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타당성충실성실현 가능성차별성효과성에 주력심사를 진행해 최종 5개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작으로는 최우수상 1(경이로운 외침꽃잎 버킷챌린지우수상 1(한옥마을과 함께하는 힐링 야외 클래식 콘서트장려상 3(광주시나랑 같이 걸을래?), (반려식물 키우기), (광주의 자랑스러운 자연문화 시민이 함께하는 힐링 패키지 프로그램)이 선정됐다.


시상식은 오는 14일 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진행되며 최우수상우수상으로 선정된 아이디어는 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하반기 정신건강증진 프로그램 추진 시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수상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공식 홈페이지(www.gmhc.or.kr)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7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