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20 23:14:11
기사수정



광주시 초월읍체육회는 지난 17일 초월읍 생활체육공원에서 14회 초월읍 체육회장기 한마음 축구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축구대회에는 해공FC, 강산FC, 용수FC, 백마산FC, 선동FC 등 초월읍을 대표하는 축구팀들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렀으며 초월읍 기관사회단체장들로 구성된 팀과 초월60대 실버팀 간의 친선 경기를 통해 열띤 분위기를 더했다.


이날 최종 우승은 해공FC팀이 차지했으며 용수FC팀이 준우승백마산FC팀이 3위를 기록했으며 승패 여부를 떠나 모든 팀들이 열정을 다해 페어플레이를 펼쳤다.


허훈무 초월읍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오랜만에 개최된 이번 대회를 통해 축구팀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며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구정서 읍장은 이번 한마음 축구대회를 통해 초월읍 축구팀들의 열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며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던 체육·문화 활동들이 다시금 활성화돼 초월읍에 활기가 더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7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