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03 19:33:33
기사수정



광주시는 지난달 27일 광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경기 광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 개관 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지난 6년간 발자취를 돌아보는 이날 행사는 모범직원 표창을 통한 직원의 사기를 진작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센터장을 포함한 전 직원이 함께 도약전하는 의지를 다지는 기회의 장이 됐다.

또한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기광주시어린이집연합회를 대표해 전임 이선희 새롬어린이집 원장과 현 회장인 장경임 동화나라어린이집 원장이 참석했다.


김정아 센터장은 광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6년간 광주시 영유아 성장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육아 지원의 종합 울타리가 되어 함께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고 직원들과도 함께 나아가는 동반 성장의 주춧돌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광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2016년 4월 27, ‘함께 키우고 웃는 행복육아 실현을 모토로 남한산성면에 개관했으며 장난감·도서대여실영유아 놀이체험실 운영 등을 시작으로 해마다 다양한 어린이집 및 가정양육지원 사업을 발굴활성화하며 지역사회 원스톱 육아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8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