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0 13:31:03
기사수정



광주시 광남2동은 지난 9일 선행봉사 실천자 및 지역사회 발전 기여자를 대상으로 수여되는 경기도 선행도민 및 너른고을 미소상(광주 선행시민상표창을 전수했다.


이번 표창 대상자 이승백 광남2동 체육회장은 지역주민의 생활 건강을 위해 항상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각종 체육진흥 활동을 적극 추진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력을 불어넣었다.


또한이광석 DL 이앤씨 차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도시락 기부 등 매년 꾸준한 기탁 활동으로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 및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해 왔다.

이와 함께 이장숙 태전30통장은 지역현안 사항에 적극 참여하고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등 주민화합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표창대상자로 선정됐다.


표창 대상자들은 지역을 위한 작은 마음에서 시작한 활동이 이런 큰 상으로 돌아와 더욱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광주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잃지 않고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상오 동장은 온화한 성품과 인성으로 이웃 주민들에게 모범을 보이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온갖 열정을 아끼지 않음에 감사드린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9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