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4 17:21:44
기사수정



광주시는 오는 28일 광주시 중심 하천인 목현천을 따라 워크스루 형태의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프로그램 구석구석 예술구조대’ 중 5 문화가 있는 날 팝니다예술마켓으로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와 문화를 활성화 시키고 더불어 도시재생 사업지의 지역회생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지난해에 이어 광주시의 소상공인과 여러 기관들이 유기적으로 함께 참여해 더욱 풍성하게 행사장을 채울 예정이다.


비즈공예패브릭공예 등 수공예품과 굿즈와 악세서리 등 핸드메이드 소품더치커피수제청쿠키 등 다양한 먹거리그리고 페이스페인팅마술쇼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팝니다예술마켓은 광주시 공설운동장 인근 목현천 둔치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광주문화원 홈페이지(www.gjm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공모한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프로그램 지원 사업에 5년 연속 선정돼 4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문화가 있는 주간에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80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