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3 20:37:23
  • 수정 2018-04-13 20:53:41
기사수정









최근에 이르러서는 주변의 급작스런 지역경제 성장과 인구유입급증으로 인한 주거시설 및 사업장의 증가로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러나 경기도내에서의 지리적인 여건이나 위치에서 볼 때 타 시군보다 월등하고 개발 잠재성이 큰 지역임에도 각종 규제법령(상수도보호구역. 개발제한구역)에 제한을 받는 지역으로 도시가 불균형적으로 발전되고 진행됨으서 36만 광주시민의 생활, 경제, 문화 등 모든 분야에서, 시민을 위한 정책과 정치는 후퇴하게 된 것입니다.


조상대대로부터 이곳 광주에서 자라고 생활하고 있으며, 지난 공직생활을 바탕으로 한 광주시 발전을 위하여 헌신봉사 하고자 시의회의원, 시의회의장 활동을 통하여 습득한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36만 광주시민의 보다 나은 삶의 질을 향상하고 더 나은 행복한 생활을 위하여 광주시정의 결정적인 중요한 자리이자 막중한 책임과 역할이 주어져 있는 금번 6.13 지방선거(광주시장)에 참여하게 된 것입니다.


그동안 자유한국당 이우경 광주시장예비후보는 지역사회발전을 위하여 갖고 있는 역량과 능력을 발휘하여 “맑고 풍요로운 새 광주”건설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각종 지역사회단체 참여활동은 물론 국제봉사단체인 로타리클럽 등을 창립하여 우리 광주시를 대내외적으로 알리는데 기여한바 있습니다.


이것이 자유한국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이우경은 원칙과 신뢰에 입각한 생활이 근본이 되는 가장 모범적인 광주시장의 모습이라고 확신하며, 이번 6.13 지방선거를 통하여 반드시 광주시의 정체성과 자존심을 되찾고, 광주시의 균형발전을 이루기 위한 철학과 원칙이 승리하여야만 하는 이유입니다.


자유한국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이우경은 36만 광주시민의 권익향상과 지속가능한 지역 활동을 위해 광주시민을 위한 후보로 적극 지지하여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고 계속 정진하겠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8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