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0 17:51:40
기사수정

 광주성남하남산림조합은 4월 19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성남지점(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1187)에서 1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상호금융 성남지점 개점식 행사를 진행했다.


 개점식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테이프 커팅과 성남지점 시찰이 있었다. 공식 행사장으로 이동하여 진행된 2부에서는 개식 선언 및 내빈 소개, 경과 보고, 시상식, 기념 촬영 등의 행사가 진행되었다.


 개점 행사에는 강석오 광주성남하남산림조합장을 비롯하여, 이석형(산림조합 중앙회장), 김유석(성남시의회 의장), 강상태, 안극수, 지관근, 임동본(이상 경기도 의원), 양승균(전임조합장), 조성미(서울인천경기지역본부장), 김덕현(산림조합 중앙회 이사 조합장), 이성렬(서울인천경기지역 산림조합 발전협의회장), 이명경(광주성남하남산림조합 수석이사), 김봉진(광주성남하남산림조합 성남지역 이사)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다.


 광주성남하남산림조합 신용상무 박진형, 지도협업과장 윤연근은 조합 육성발전과 성남지점 개점의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광주성남하남산림조합은 2018년을 “다자녀가정 지원의 해”로 지정하여 중점지원하고 있다. 성남지점 개점를 맞아, 작년 12월 4쌍둥이를 출산한 성남시 신흥동 정형규, 민보라 가족을 초대하여 다둥이 가정 축하금과 물품을 전달하였다.


 강석오 광주성남하남 산림조합장은 “경기도의 중앙인 동시에 수려한 자연환경과 사람이 조화롭게 발전하는 열린도시 성남에서 상호금융 성남지점이 개점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자리에 참석해주신 분들에 대한 따뜻한 환영 인사와 함께 앞으로 산림조합이 나아갈 방향에 대하여 말씀해 주셨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