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8 14:42:43
기사수정



광주시 퇴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4일 퇴촌면 커뮤니티센터에서 ‘2022년 제3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그동안의 운영성과와 하반기 특화사업 및 신규사업 추진에 대한 심의를 진행했다.

협의체는 하반기에 추진하고자 하는 무병 장수기원 장수사진 찰칵찰칵’, 저소득 어르신 생신 잔치사랑의 김장담그기 등 특화사업 3건의 추진계획을 수립했으며 3분기 신규사업으로는 관내 아동 가족캠프 사업을 진행하고 4분기에는 동절기 복지 수요를 조사해 맞춤 사업을 추진하고자 논의했다.


특히이번 하반기 사업들은 퇴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참여해 관내 어르신·지역 아동들과 함께 활동하고 동절기 신규사업을 통해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대해 김민수함병식 공동위원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협의체가 되어 저소득층 발굴과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위원들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위기가구를 적극 발굴 지원해 주민들이 행복한 퇴촌면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84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