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9 12:22:32
기사수정



우리 동네 좋은 길 알리기매일 걷기안심식당 마일리지 챌린지 -

 

광주시는 10월 다채로운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0월 걷기 챌린지는 걷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우리 동네 걷기 좋은 길 알리기’ 공모전을 10월 11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 커뮤니티 광주시 워킹투게더에 가입 후 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한 게시글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좋은 길로 선정되면 온누리상품권 등 상품이 지급되며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 워킹투게더’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0월 매일 걷기’ 챌린지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기간 내 20만보(1일 최대 8천보)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상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매월 진행 중인 안심식당 마일리지 챌린지는 2만보(1일 최대 1만보) 달성할 때마다 안심식당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핸드폰에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설치한 후 광주시 공식 커뮤니티인 광주시 워킹투게더에 가입하고 10월 챌린지 예약하기’ 또는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걷기 챌린지를 통해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며 건강을 지키는 좋은 습관을 실천해 지역사회에 건강한 걷기 문화가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시는 시민들의 신체활동 증진을 위해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되는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 챌린지 프로그램을 매월 운영하고 있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 보건소 건강증진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88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