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3 15:10:54
기사수정

조사 보조인력 177명 채용


경기 광주소방서(서장 어경진)는 내년까지 진행되는 화재안전 특별 조사에서 부족 요원을 보충하기 위한 기간제 근로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경력직(전기, 가스, 소방), 조사 보조인력(전기, 가스, 소방, 건축), 행정 분야로 각각 선발하며 전국에서 총 1,06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경기지역은 ▲경력직 31명 ▲조사보조인력 177명 ▲행정보조인력 14명 등 총 222명을 선발한다.

조사 보조인력 채용분야 응시자격은 고등학교, 대학교 관련학과(소방, 건축, 전기, 가스)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이며 공업(실업)고등학교 3학년 취업반 중 소방청에서 실시하는 6월 교육을 수료한 자도 응시 가능하다.

한편, 선발된 기간제 근로자는 각 분야별 전문가와 합동으로 다중이용시설 건축물에 대해 화재 위험 요인을 조사하게 된다.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5.10(목)까지이며 중앙소방학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만 접수가능하며 자세한 근무내용, 근무조건 및 응시자격 등은 소방청, 중앙소방학교 및 시,도 소방본부, 소방서 홈페이지, 취업포털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8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