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5 00:11:54
기사수정



광주시 초월읍 축구협회는 지난 16일 초월읍 생활체육공원에서 ‘2022년 초월읍 축구협회장기 한마음 축구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축구대회에는 해공FC, 한진FC, 용수FC, 백마산FC, 강산FC, 선동FC 등 초월읍을 대표하는 축구팀들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했다.


또한, 초월읍 기관사회단체장들로 구성된 팀과 초월 여성축구팀 간의 친선 경기를 통해 열띤 분위기를 더했다.

6번의 경기를 통해 백마산FC팀이 최종 우승의 영예를 안았으며 용수FC팀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날 개회식에는 초월읍 축구팀들의 화합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초월읍 기관사회단체에서 마련한 축구공을 전달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져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박창순 초월읍 축구협회장은 초월읍민이 함께하는 한마음 축구대회를 통해 체육인들을 비롯한 초월읍민 모두가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앞으로도 초월읍의 체육활성화를 위해 축구협회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구정서 읍장은 축구인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열정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앞으로도 초월읍에서는 관내 체육시설 인프라 확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90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