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31 23:01:09
기사수정



광주시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9일 청소년수련관에서 2022 광주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축제 레트로 월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청소년과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레트로 감성이 담겨있는 체험 및 놀거리를 제공해 청소년에게는 신선함을성인에게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련관 내에서는 레트로 놀이(추억 속 게임복고의상 체험오락기 등체험활동 부스(청소년 자치기구 7팀 및 직업체험 2)로 진행됐으며 야외에서는 놀이기구(유로번지트램플린및 레트로 포토존 관내 지역소상공인 프리마켓 13팀 및 푸드트럭 등 다양한 부스들이 복고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야외무대에서는 청소년 동아리 공연 및 초청 공연(키썸더트레이스) 복고 콘셉트 청소년 이벤트인 철권왕’ 철권대회를 함께 운영해 청소년과 지역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거듭났다.


조기연 청소년수련관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세대 간의 격차를 줄이고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이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청소년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91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