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10 22:58:03
기사수정



광주시 신현동은 지난 8일 신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 및 2022년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새롭게 출범한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간위원장으로는 김경수 위원을, 부위원장으로는 전연숙 위원을 선출했다.


지난 9월 오포읍에서 분동한 신현동은 지역복지 강화를 위한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구성, ‘동행하는 기쁨, 함께 나누는 행복을 목표로 출범함으로써 공적 지원의 공백이 발생한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들에 대한 신현동만의 복지지원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출범 첫 사업으로 건강톡톡! 김치 지원사업을 선정해 겨울철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김장김치를 취약계층에게 지원하기로 했다.


김경수 민간위원장은 그동안 오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축척된 노하우를 발휘해 신현동 주민을 위한 복지지원사업을 만들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해 윤은미 동장은 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사회 보호 체계를 구성하는 구심점 역할을 충실히 해 줄 것으로 믿는다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91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