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17 17:25:10
기사수정



광주시 가족센터는 지난 16일 ()경기도 여성단체협의회 광주시지회와 함께 광주시 다문화가족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 물품과 아동 의류 등을 지원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여성단체협의회 광주시지회에서 지난 7월에 진행한 사랑의 바자회’ 활동으로 마련된 성금으로 다문화가정을 위한 방한 물품을 지원하고 경기광주경찰서와 광주시 가족센터 운영법인인 한국지역복지봉사회로부터 지원받은 쌀과 삼계탕을 함께 지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양미순 여성단체협의회 광주시지회장은 오늘 전달식을 통해 다문화가정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관내 다문화가정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오영희 광주시 가족센터장은 광주시 다문화가정을 위한 동절기 지원사업에 힘을 보태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관내 다문화가정을 위한 복지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겠다고 답했다.

한편광주시 가족센터는 비다문화가정다문화가정맞벌이가정 등 다양한 가족의 안정성을 강화시키고 가족관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는 가족지원 통합센터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92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