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4 22:34:45
기사수정



광주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1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드림스타트 가족 및 협약기관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회 꿈 채움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추진 완료한 사업에 대한 동영상 상영협약기관 감사패 전달꿈 찾기 프로젝트 발표회부모교육 강의연극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져 아동과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식전 행사로는 페이스페인팅캘리그라피키링만들기를 체험하며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모두의 꿈을 담은 소원 나무를 통해 2023년 새해 소원을 작성해 소원 나무를 가득 채웠다.


특히꿈 찾기 프로젝트 발표회에서는 댄서의사큐레이터 등 미래의 꿈을 응원하는 꿈 명함 전달식과 드림스타트를 통해 꿈을 키워가는 졸업생의 자신만만 스피치와 자신의 끼를 발산하는 멋진 무대공연을 펼쳤다.


또한협력기관인 용인외대 부고의 우리가 너의 꿈을 키워줄게’ 멘토멘티 프로그램 소개 등 다양한 꿈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과 미래의 꿈을 가진 아이들을 응원했다.


방세환 시장은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며 아동들이 꿈을 향해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희망도시행복광주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만 12세 이하)과 가족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서비스 신청은 읍면동이나 드림스타트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93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