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9 14:04:43
기사수정



광주시는 29일 광주터미널에서 다수 시민 이용시설에 대한 기관장 합동 긴급안전 점검과 겨울철 화재 예방 생활화 자율 안전 점검’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점검 및 캠페인에는 방세환 시장을 비롯해 광주경찰서장광주소방서 소방안전특별점검단장이 참석했으며 시민안전과교통과 등 관련 부서와 안전관리자문단광주의용소방대자율방재단 등 150여명이 동참했다.


기관장 합동 긴급안전 점검은 광주 터미널 이프라자를 대상으로 안전관리 체계 및 시설물 이상 유무 대피계획 확인 개별법에 의한 이행여부 확인 등 사고 위험성이 있는 곳을 꼼꼼하게 점검해 취약 요인을 근원적으로 제거하는데 목표로 점검했다.


이어 캠페인은 광주터미널에서 시작해 경안시장까지 화재 예방 생활화 홍보 가두캠페인을 진행시민들에게 홍보물과 핸드크림을 배부하며 난방기기 및 가스 사용으로 인한 화재·동파 예방 생활 속 가전제품 관리 및 사용요령 등을 홍보했다.


방 시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전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안전관리 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93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