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14 17:31:14
기사수정



대한적십자사 광남봉사회는 지난 13일 광주시 광남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2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광남봉사회는 신규회원을 맞이하는 착복식과 우수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올해 광남봉사회는 관내 저소득층 아동 및 다문화아동 등을 대상으로 봉사활동 및 문화 학습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개최했다.

또한광주시 자원봉사센터로부터 2022년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지원을 받아 우리는 한가족 행사를 통해 나만의 향수 만들기신나는 댄스 배우기또띠아 만들기 등 취약계층 아동들이 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대한적십자사 광남봉사회 안분녀 회장은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건강한 아동·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어 진행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해 이상오 동장은 봉사와 사랑의 정신으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힘써오신 대한적십자사 광남봉사회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맞춤형 복지사업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94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