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1-20 23:57:25
기사수정



광주시는 지난 19일 시청 상황실에서 ‘2023년 제1차 읍··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네트워크 회의 개최했다.

날 회의에는 방세환 시장을 비롯해 변윤정 민간위원장이선열 네트워크위원장 및 16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위원들의 새해 인사와 지난해 위기이웃 발굴 및 민관협력 평가 관련 유공자 5명에 대한 표창장 전수와 올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 예정인 사업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공동 중점사업으로 올포원 주거환경개선사업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날 운영’, ‘퐁당퐁당 복지 박람회’ 등 다양한 사업을 기획해 지역 내 저소득층 발굴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및 자원개발 등 생활밀착형 복지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방 시장은 지난해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어려운 상황에도 지역을 사랑하는 봉사 정신으로 다양한 복지사업 활동에 애쓰시는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올 한해에도 보이지 않는 어두운 부분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보다 촘촘한 복지 구현으로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97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