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06 22:39:27
기사수정



광주시 도척면은 지난 5일 행정복지센터 농민상담소 앞에서는 도척면 생활개선회의 우리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인절미 만들기 및 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생활개선회 회원들은 정월대보름을 맞아 도척지역에서 생산된 쌀로 회원들이 손수 인절미를 만들고 시식 및 판매행사를 진행했다또한도척에서 생산된 찰수수도 이날 행사에서 함께 판매돼 주민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이날 행사는 서준규 면장의 적극적인 우리 농산물 홍보에 힘입어 시작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준비한 인절미와 수수가 모두 판매됐다.


곽경희 생활개선회장은 쌀 가격 하락과 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인절미 판매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도척면 행정복지센터의 도움을 받아 준비한 수량을 모두 판매할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대해 서 면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해마다 줄어드는 쌀 소비에 경각심을 지니고 앞으로도 우리 도척지역 쌀과 수수를 비롯한 농산물의 우수성을 물심양면으로 알려 우리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는 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98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