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08 20:27:19
기사수정



광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최근 센터 다목적실에서 ‘2022년 사업 보고 및 2023년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대 소망과 함께 행복한 육아 실현이라는 슬로건 아래 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조부모부모영유아들과 어린이집 원장 및 유관기관 대표 등 다양한 계층이 참석했다.


센터는 주요 활동 영상을 통해 2016년 개관 당시부터 추진 중인 장난·서대여실영유아 놀이체험실대관사업을 활성화하고 어린이집 지원사업가정지원 사업 등 해마다 사업을 확대 운영하고 있음을 보고했다또한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사업 정보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장을 마련했다.


김정아 센터장은 센터의 ‘3대 소망은 전국 출산율 1위 다산의 메카 광주시함께 키우고 함께 웃는 행복 육아 실현일곱 빛깔 무지개 콘셉트의 7개 분점 개점이라며 이를 토대로 영유아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센터의 직원들이 함께 나아가고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광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남한산성면에 위치한 본관을 시작으로 향후 광남동행정복합문화시설신현문화체육복합센터고산지구문화누리센터 내에 3곳의 분관이 추가 설치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9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