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20 12:18:08
기사수정



광주시 초월읍 체육회는 지난 16일 초월읍 생활체육공원에서 '15회 초월읍 체육회장기 한마음 축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축구대회에는 해공FC, 일심FC, 영우FC, 용수FC, 백마산FC, 강산FC,  초월읍을 대표하는 축구팀들이 참가하여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했으며초월읍 기관사회단체장들로 구성된 팀과 초월 60대 실버팀간의 친선 경기를 통해 열띤 분위기를 더했다.


총 6번의 경기를 통해 해공FC팀이 최종 우승용수FC팀이 준우승을 차지했으며청년부에서는 일심FC팀이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허훈무 초월읍 체육회장은 "초월읍민이 함께하는 한마음 축구대회를 통해 체육인들을 비롯한 초월읍민 모두가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축구대회를 더욱 활성화해 초월읍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상현 초월읍장은 "모든 선수들이 경기 승패를 떠나 상호 간 박수와 격려를 아끼지 않는 성숙한 스포츠 정신을 보여줬다", "앞으로도 관내 체육시설 인프라 확충 등 초월읍의 체육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04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