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9 20:53:44
기사수정

광주시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17일 제5차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위원들이 직접 발굴한 지역복지 자원을 공유하는 한편, 신현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하여 위기 가구에 대한 지원방안을 모색했다.


회의 후에는 신현동 복지 소식지ON을 배포하며 주민들에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을 홍보하고, 이웃돕기 후원 동참을 독려했다.


박기주·김경수 공동위원장은 공적 지원이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이불 빨래 지원 사업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운영하며 취약계층 보호에 힘쓰고 있다, “이번 홍보활동을 통해 많은 지역 주민들이 ‘11계좌 후원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많이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211월 출범하여, ‘동행하는 기쁨, 함께 나누는 행복을 목표로 신현동의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홍보 활동과 복지대상자별 맞춤 지원 특화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2024년에는 홀몸 어르신 및 취약계층의 이불 빨래를 수거해 세탁하는뽀송뽀송 이불 빨래 지원사업등 특화사업을 진행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30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