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0 13:27:02
기사수정



광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8일 청소년수련관에서 관내 청소년들의 진로탐색 및 설계를 위한 청소년 진로마당 꿈길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사전접수 및 현장접수를 통해 청소년과 부모 400여명이 참여했으며 행사는 1청소년 진로체험 부스2청소년 진로연극로 진행됐다.


1청소년 진로체험 부스는 다양한 직업 의상을 입고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의상체험 사진관’, 소원인형을 만들 수 있는 소원인형의 집’, 진로가치관을 찾고 진로상담을 받을 수 있는 진로 약방그리고 다양한 직업에 대해 청소년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진로 게임존 등 여섯 개의 주제로 부스를 운영해 진로에 대한 다양한 체험과 경험을 했다.



2부 행사는 다양한 문제 속에서 꿈을 잃어가는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표현한 연극이 상연됐다. 청소년의 진로 선택, 학업 스트레스, 청소년 문제들을 주제로 한 연극은 관객들에게 청소년들의 진로 뿐 아니라 다양한 청소년 문제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신동헌 시장은 추운 날에도 청소년 진로에 관심을 갖고 행사에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발굴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더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 청소년수련과 760-8757)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1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