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7 21:46:15
기사수정



임 의원, “21대 국회에서도 좋은 평가 받도록 최선 다할 터


 임종성 의원(경기 광주을, 더불어민주당)JJC지방자치TV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span>112020 대한민국의정대상 지방자치행정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의정대상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에서 지방자치발전과 민생을 위한 의정활동에 헌신해 온 으뜸 국회의원을 선정하는 상으로 16일 오후 2,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임 의원은 지난 20대 국회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국정감사를 치르면서 서민주거안정과 국민안전 사각지대 해소에 주력해왔다.

 

또한 지난 2019년엔 국회 국토교통위원회는 물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국회 운영위원회 위원,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위원으로서 활약하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임 의원은 수상에 대해 “20대 국회 의정활동에 대해 이렇듯 좋은 평가를 내려주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20대 국회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1대 국회에서 더 좋은 성과를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39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