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21 22:42:11
기사수정




경기도의회 광주상담소에서 박덕동(광주4, 더민주), 박관열(광주3, 더민주)도의원동희영 시의원은 지난 20일 광주시 지역서점협동조합 준비위원회 회원들과 「광주시 지역서점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안에 대하여 의견을 청취하고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정담회에서 광주시 지역서점협동조합 관계자들은 “대형 프랜차이즈 서점의 지역 진출과 인터넷 서점의 할인 등으로 지역서점 존립 기반이 매우 어려운 상황으로 지역서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대화의 장이 열린 것만으로도 무척 의미있는 시간”이라며“대형서점과 온라인서점과의 경쟁에 밀려 지역서점이 많이 어려운데 지자체 차원에서 위기극복을 위한 지원방안 검토가 이루어져 감사하다”고 말하였다.

 

이에 박덕동박관열 도의원 및 동희영 시의원은 “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서점 살리기 지원을 통하여 광주시 지역서점의 경영안정과 성장 및 독서문화 진흥을 위하여 광주시 지역서점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지원책을 강구하고 제도마련을 위해 지원폭을 확대하도록 적극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4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