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15 20:46:03
기사수정



광주시가 서하리 로컬푸드 농산물을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는 네이버 온라인 쇼핑을 오픈한다.

시는 15일 시청 다목적광장에서 네이버 온라인 쇼핑’ 오픈식을 개최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신동헌 시장을 비롯해 임일혁 시의회 의장농협 및 축협 관계자농가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직접 온라인으로 농산물을 주문해 보는 오픈 시연회를 진행했다.


이번 네이버 온라인 쇼핑 구축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판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 광주축협이 구축한 광주축협 한우대가’ 홈페이지에 서하리 로컬푸드 농산물 직판장에서 판매하는 농산물을 주문할 수 있는 자연채 행복밥상’ 카테고리를 생성했다.


또한, ‘광주축협 한우대가’ 육류를 주문하면 쌈채버섯새순 드레싱 양념 등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원클릭으로 주문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신동헌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하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자연채 행복밥상으로 시민 모두가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이번 온라인 쇼핑 오픈으로 어려운 농가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4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