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24 12:19:36
기사수정



박해광 B.B.S 광주시지회장, “지역에 어려운 청소년과 끝까지 함께 할 것

 

()한국B.B.S광주시지회는 지난 1223일에 회원을 대상으로 봉사대상 시상식 및 광주시 관내 청소년에게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장학증서 및 장학금은 윤연구, 박금자 부지회장이 전달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15명의 장학생을 대신해 장학추천관인 분회장들에게 총 320만원의 장학금을 대신 전달했다.

 

박해광 BBS광주시지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들이 늘었다어려움 속에서도 탁월한 학업성적을 거두거나 바른 품행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을 선정하고 장학금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특히 올해는 BBS장학생들의 대학 합격 소식을 들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고 “B.B.S에서 받은 사랑을 사회에서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길 소망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히 장학금 조성을 위해 애써주신 B.B.S광주시지회 회원들과 광주시민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청소년 복지 증진을 위해 중앙정부나 지자체가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BBS광주시지회는 제도권에서 소외된 청소년들을 발굴하고 보호하는 일을 멈추지 않고 어려운 청소년과 끝까지 함께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번 장학생 선발은 광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관내 사회복지법인, BBS광주시지회의 장학위원의 추천을 받아 진행됐으며 대학생부터 초등학생, 장애인, 다문화가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층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했다.

 

B.B.S광주시지회는 관내 청소년의 복지 증진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로 2019년부터 취약계층 청소년과의 결연을 통해 교육, 스포츠, 문화, 환경 관련 지원과 장학 사업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jcitizen.com/news/view.php?idx=70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